beyond limitation...vision to change the world

Pyeong Chang 2018

시니 

시니는 어린 나이에 스포츠에서 매우 활동적이었습니다. 17 세의 나이에 그녀는 교통 사고로 척수 손상을 입었습니다.

그녀는 인생이 끝나지 않았다는 것을 깨닫고 그녀는 사물을 다르게하는 법을 배워야하고 그녀는 적응할 수있었습니다.

그녀의 가장  도전은 다른 사람들의 태도와 장애인들의 인식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스포츠를 통해 그녀는 자신의 꿈을 추구  수있는 방법을 찾았고 다른 사람들도 자신의 꿈을 추구하도록 장려합니다.

시니는 장애가있는 사람들을 위해 장애가 자신의 삶의 끝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이 개념이나 두려움을 극복해야합니다.

그들이 보는 모습을 바꿀 수도 있지만 꿈과 열망을 바꾸지는 않습니다. 그들이 누구인지는 변경하지 않습니다.

시니는 올해 NPC Finland  번째 선수 협의회를 설립하는  매우 중요한 역할을 담당했습니다.

 

 

아담 

 

뉴질랜드 남섬의  농장 공동체에서 우상 증인으로 자라면서 아담은 스포츠를 즐길 수있었습니다.

스포츠의 힘을 통해 아담은 개인적인 도전을 극복하고  세계의 다른 사람들과 높은 수준으로 경쟁  수있었습니다.

아담은 스포츠가 당신에게 자기 훈련, 자기 믿음, 용기와 같은 많은 것들을 가르쳐 준다고 믿습니다.

아담은 장애인 사회에 헌신적으로 돌아와 장애인을 파라 스포츠로 격려하고 지원함으로써 장애인 올림픽은 뉴질랜드에서 

계속 번성하고 있습니다.